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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 오전 네시에 해외 블리자드 게시판에 이점사
서버 추가 변경사항에 대해서 공유한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아직 국내 게시판서버 에는
글이 올라오지 않은 상태고요 이 내용을 기준으로 해서
하나씩 하나씩 비교를 해보면
대략적으로 이렇게 전역이 되네요
첫번째로 바바의 워크라이완화소모량이 기존에
레벨당일에서 영점칠호로 감소했다고 합니다
이거는 약간 버프 성향이 있겠죠
그리고 두 번째로 보시는 것처럼
이점사 패스트서버 에서는
드루이드의 변신공격 속도가 무기만 적용되는 게 아닌
캐릭터전체의 공격
속도가 적용이 되게끔 변경이 된다고 했는데
그 공격속도에 로직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 다는 이야기입니다
한마디로 그동안 적용이 된다는 거죠
그리고 다음으로 레이븐
까마귀의 버프가 있었던 내용을 기존 본 수석으로
다시 복귀시킨다는 내용입니다
공격 횟수가 십이 에서 오로 감소하고
레벨당 증가를 하지 않게
그리고 스킬범위가 증가됐던
부분이 감소가 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홀리파이어신선한 불꽃 같은 경우에
에서는 가까운 거리일 때는 이백 프로데미지를 주고
원거리 기준으로 백 프로 데미지를 주는 형식으로 해서
상당히 큰 버 풀을 먹고
데미지를 상승을 시켜줬었는데 이 부분들이 다 조절이 되었네요
우선 거리에 따른 범위 피해를 입힌다는 내용이 없어졌습니다
한마디로 기존처럼 똑같이 버리에 상관없이
일정 범위의 백프로 데미지만 주는 걸로 보이네요
그리고 데미지증가폭이 에서 구십 프로로 늘었었는데
다시 칠십 프로로 노프가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레지스트 파이어화염저항으로 인한 시너지가 이십사 프로로
태섭 에서는 증가가 되는데
십팔 프로로 복귀기류를 다시 한다고 하고
셀베이션에 의한 시너지
효과를 기존 육 프로에서 십 프로로 상향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걸 직접 해보니까 본 습하고
많이 차이는 없으나
테스턴만큼 확연하게 좋아졌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이렇게 홀리프리지를 보시면은 범위
피해는 적과 시즌 자 사이의 거리에 따라 조정된다
폴리파이어랑 똑같이 거리에 따른 데미지산정공식 인데
적용이 안 된다는 거죠
신선한 충격역시 마찬가지로
똑같이 범위 피해가 없어진다고 하네요
생추어리성역 기술 역시 마찬가지로
거리에 따른 범위 증가
효과를 다시 또 본 섭 처럼 놀백을 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히드라 스킬같은 경우에
이제는 마우스 우클릭이나 아니면은 단축키 버튼을 누르고
화면을 이동할 경우에
해당위치에 자동으로 히드라가 소환이 된다고 하네요
조금 더 스킬사용의 편의성을 추가해 준 것 같습니다
화염구와 화염탄의 시너지가 했었에서 오프로로 상향됐었는데
다시 본 섭의 삼 프로로 복원이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노프가 된 상황에서
두 가지 좋은 게 추가가 됐습니다
화살의 수량이 최대 수량이 오백 으로 증가하고
추천무기 수량이 오십 프로 증가한다고 하네요
상당히 이거는 희소식이죠
마지막으로 세 그림자방토방어계산이 올바르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내용들이 새로이 적용이 된다고 미국 블리자드
디아블로게시판에 개발자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조금은 홀리파이어용 드림디나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던가
전신두루 이들을 하시려고 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은 안 좋은 소식이 되는 것 같습니다
변경사항 바뀐 거 알려드렸고
다음 영상에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tncN-26O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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