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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 정복자 보드에 대해 알아보자.
첨 얘기 들었을땐 그냥 poe의 간략한 형태라고 생각했는데..
스케일이 생각했던 이상이군요.
이런류의 캐릭 성장 시스템은 POE가 시작이었고 여러 게임에서 차용했지만
디아4에서 정점을 찍는듯 합니다.
제일 신박한게 보드가 여러 페이지가 있고 한 페이지의 끝에 도달하면 다음
보드 페이지를 선택하고 회전 시킬수 있다는겁니다. 자기가 원하는 스탯/기술에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말이죠. 모든걸 한 화면에 펼쳐서 질리게 만드는게 아닌
현단계에서의 집중도를 극대화 시킨 UI인듯 합니다.
POE와는 차별화된 쉬운 접근성 하지만 득템때마다 고민되는 새로운 설계
거기에 엄청나다는 리셋비용까지.. 진짜 함부로 찍다간 거지꼴을 못면할듯 합니다.
아마도 특정 빌드에 따라 참고할 정복자 트리가 많이 공개되겠지만
100% 획일적으로 사용되진 않을듯 합니다. 개인 호불호에 따라 경로가 아마도
조금씩 달라질듯 합니다. 방어냐 공격이냐 같은 선택이죠.
영상에서도 보여지는 정복자 설계 프로그램은 완전 필수일듯 합니다.
인벤이나 능력자분이 예쁘게 만들어 주시길 바랄 뿐입니다.
만들라면 만들수는 있겠으나 노안때문에 겜만 하기도 벅차서.. /충성
베타 해보신분들께 드리는 질문
질문 1. 정복자 포인트를 충분히 아껴서 고행4 파밍도 가능한가요? 거기서 나오는
고유템에 따라 정복자 트리가 완전히 갈린다고 하는데...
질문 2. 고행4 파밍을 최대한 빠르게 하기 위해선 정복자 보드에선 방어/공격 어느쪽이
더 중요한가요?
정식오픈 2달반을 앞둔 상황이지만 일도 안되고 겜도 안되고...
인벤 게시판 죽돌이로 그나마 숨쉬고 있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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